스마트폰 시대입니다. 인터넷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보편화 되었고 휴대폰도 진화하여 스마트폰을 통해 더 많은 지식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지식과 정보가 널려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정말 유익한 지식은 쉽게 얻을 수 없습니다. 지식은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

이 사이트를 통해 우리 사무실을 찾아주신 고객분들이나 인터넷을 서핑하다 들른 분 모두에게 잠깐의 휴식 혹은 유익한 정보나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이 된다면 만족하겠습니다.

제 소개를 잠깐 드리면, 저는 부산 영도에서 출생했고, 고등학교까지 부산에서 지내다가 한양대학교에 진학, 경영학을 전공하고, 재학중 공인회계사 시험에 합격하였으며, 대학원에 진학해 "정부회계에 관한 연구"란 논문을 써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공부는 끝이 없고, 또 평생해야 치매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산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에 잠시 적을 두고 또다른 공부도 해봤고, 방송통신대학에 편입해 일본학을 틈틈이 공부하기도 했으며 업무성격상 매년 바뀌는 세법과 회계지식을 연마하면서도 대학교 세무회계학과에 출강하여 학생들에게 실무지식을 강의하기도 하였습니다.

"since 1991" 사무실 현관에 붙인 아크릴판에 적혀 있는 문구입니다. 얼마전 TV화면에서 같은 문구를 발견해서 놀랐습니다. KBS 1TV 장수프로그램인 "아침마당"도 배경으로 since 1991을 쓰고 있더군요^^ 30여년째 팔용동에서 회계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터득한 실무 경력과 지식이 적은 것은 아니지만, 알고 있는 사실에 자족하지 않고 회계와 세무분야의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새로운 케이스를 연구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계와 세무 문제를 함께 연구하여 서로 윈-윈하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소망합니다.

                                                                 공인회계사 신 진 우